사랑하는 사람

오늘도 좋은 하루를 보내고 지금은 혼자 자기전에 우리 찍었던 사진들을 보고..

너무너무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는 지금.

한국으로 돌아가기가 너무 두렵다..오늘도 역시 감기때문에 힘든 널 보며.

그래도 선물사는데 도와주고 한마디 짜증도 없이 나를 따라다니는 널보며..

오늘도 역시 넌 좋은사람인걸 깨닳아.

처음에 정말 내가 떠나는게 두려워서 조금만 사랑하려고 노력했는데

하루가 지날수록 너를 더 사랑하게되어서 너무 슬프다.

너무 사랑하는데 내가 한국으로 돌아가면 너를 만질수없으니깐.

지금 너의방과 내가 있는 곳 그렇게 멀지 않지만 보고싶다.

보고있어도 보고싶다. 너가 옆에 있어도 내가 잠시 1초 다른곳을 쳐다 볼때

그 1초동안 너가 다시 보고싶다. 3일 후 우리는 다시 캠으로 밖에 볼 수없는

현실이 너무 슬프기만 하다. 너를 너무 사랑해….

내가 너를 사랑했던것보다 더 지금 널 사랑하고있어.

따뜻하게 나를 대해주는 너를 너무 사랑하고 나를 챙겨 주는 모습에 더 사랑하고

내옆에 기대는 모습에 더 사랑하고 침흘리면서 자는 모습에 더 사랑하고

항상 내 코를 만지고 내 얼굴을 만지고 내 손을잡고

왜 이렇게 오늘 슬프지..울지 않으려고 했는데 어렵다.

모든 것이 꿈만같았던 너와의 하루하루 . 너무 소중한 시간 ..

너의 슬픈 모습 보고싶지않아.왜냐하면 난 한국에 정말 더 돌아 가기 싫어.

내가 옆에서 너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어.

나 때문에 우는 것 원하지 않아. 우리 약속한것들. 잊지말자.

사랑해… 우리 할수 있어!!!!

여름에 다시 만나. 그리고 우리 크리스마스 약속 잊지마

너의 가족에게 감사해.

그리고 내가 널 사랑하는것 잊지마.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