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amor..

당신은 나에게 모든걸 줄만큼 나를 사랑하지만
당신은 나와 대화가 되지 않아서 서로의 말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해서많이 힘들어요?
당신이 나를위해 대화할때 노력하는게 많이 보여요
물론 그런  배려해주는 당신의 모습때문에 내가 당신을 사랑하게됬지만
당신이 아무에게도 물어보지 말라고 해서 나는
아직까지도 정확하게 그 글을 이해를 못 했어요.
내가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면 당신과 약속을 지키지 않은 것 이기때문에
궁금하지만 참을께요
당신이 써준글 분위기 봐서는 당신과 나는 잘 안될꺼라는 느낌이네요
내가 당신에게 답답함을 주는데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것이 괜찮을까요..?
가끔 생각해요..당신이 거리때문에 힘들어하는거 보면 ..
당신이 너무 괴로워하는것 같아서..당신을 그냥… 편하게 놔줄까..
나는 당신을 위해 해줄수 있는게 없는 것 같아요…..
다만 나는 당신을위해 당신과 대화가 잘 통할수있게 스페인어공부하러 유학가는 것 밖에는.
물론 나도 원해요.
당신이 아직 한국에 올수없다면 내가 스페인으로 가면되요
하지만 유학준비동안 당신이 나를 기다려 줄수있겠어요…?
조금만 더 힘내줘요..  미안해요 당신을 사랑해서

Responder

